제목 | |||||||||||||||||||||||||||||||||||||||||
---|---|---|---|---|---|---|---|---|---|---|---|---|---|---|---|---|---|---|---|---|---|---|---|---|---|---|---|---|---|---|---|---|---|---|---|---|---|---|---|---|---|
도메인 등록 신청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일반 등록 > 웹아티 사이트(www.webarty.com) 우측 상단 [로그인]-> [도메인]-> [도메인등록] 메뉴에서 도메인 검색 및 년수 선택-> 소유 정보기재-> 결제 방법 선택 및 입금-> 30분 후 등록완료 < 등록 완료 여부 확인 메뉴 > 웹아티 사이트(www.webarty.com) -> 로그인-> 좌측 상단 [나의메뉴] -> 나의 |
|||||||||||||||||||||||||||||||||||||||||
계좌이체 결제가 한번 성공했는데, 통장에서는 돈이 두번 나갔어요.. | |||||||||||||||||||||||||||||||||||||||||
은행 장애로 인해 두번 인출이 된 경우로, 증명 자료를 팩스로 보내주시면 확인 절차 후 환불해 드립니다. (상담전화 1566-0359 (내선 201번) / Fax 031)244-0572 기재사항- 도메 |
|||||||||||||||||||||||||||||||||||||||||
도메인의 소유자 & 관리자 정보 (이름/상호, 전화번호, 주소, e-.. | |||||||||||||||||||||||||||||||||||||||||
웹아티사이트(www.webarty.com) 접속-> 상단 로그인-> 상단 [도메인]-> [정보변경]-> 좌측 메뉴 하단 [MY정보변경]메뉴를 클릭하시면, 중앙에 도메인명이 보이고, 하단 [소유자정보변경] & [관리자 정보변경]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유자정보변경] & [관리자 정보변경] 메뉴를 각각 클릭하여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단, 도메인의 소유자[이름 or 상호]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별도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필요서류 > 개인 : 신분증 사본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대표자신분증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담당자신분증 < 기재내용 > 아이디 / 도메인명 / 변경전-> 변경[영문]요청 정보 기재 / 담당자명 / 전화번호 그 밖에, 도메인의 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소유권이전]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소유권이전 메뉴 > 웹아티사이트(www.webarty.com) 접속-> 상단 로그인-> 상단 [도메인]-> [정보변경]-> 좌측 메뉴 중앙 [소유권이전 |
|||||||||||||||||||||||||||||||||||||||||
현재 사용하고 있는 도메인을 삭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1. 국내도메인(co.kr/or.kr/kr 등)의 경우 - 등록일로부터 1년 미만의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1년 이상 잔여일에 대해서만 일할 계산 환불이 가능합니다. (도메인 삭제시 삭제일로부터 한달 이내에는 등록 및 연장 모두 불가능합니다) 2. 국제도메인((com/net/biz/info/org 등)의 경우 - 도메인 삭제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도메인 삭제시 삭제일로부터 한달 이내에는 등록 및 연장 모두 불가능합니다) 3. 제출 서류 [도메인 삭제 신청서] & [소유자 증빙서류]를 팩스로 송부하여 주십시오. (웹아티로 요청하시면 삭제 신청서를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Tel:031-1566-0359 |
|||||||||||||||||||||||||||||||||||||||||
.tel 도메인이란 무엇인가요? | |||||||||||||||||||||||||||||||||||||||||
1. .tel 도메인 이란 무엇이 가요? - .tel 도메인은 웹사이트가 필요 없는 고유한 도메인 이름에 모든 연락처 정보 및 키워드를 온라인으로 저장, 공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도메인 입니다. ( 더 자세한 사항은 http://domain.gabia.com/tel/ 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 .tel 도메인의 등록 절차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현재 .tel 도메인은 상표권 우선등록기간 이므로, 상표권을 가지고 계신 분에 한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세부내용은 아래 표를 확인 하여 주세요. 3. .tel 도메인 과 다른 TLD 도메인 과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기존의 최상의 도메인(.com / .net / .org 등등)은 DNS에 질의 하여, 해당 서버의 IP에 맵핑 되는 웹사이트를 조회하여 고객님들에게 홈페이지를 보여주도록 제공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tel 도메인은 DNS에 질의하여 ip주소에 맵핑되는 주소를 받아오는 것이 아니라, DNS에 저장되어 있는 .tel 도메인의 연락정보 및 키워드 의 값을 가져와 고객님들에게 보여줍니다. 이러한 방식은, 기존의 웹 페이지를 불러오는 방식 보다 빠른 시간에 연락정보를 보여줄 수 있으며, 또한 DNS에 데이터를 업데이트 할 때 실시간으로 반영 되어 바로 업데이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4. .tel 도메인 상표권 등록 절차를 설명해 주세요 <상표권등록자 신청자격> - 상표권이 2008.5.30 이전에 신청되고, 2008.12.03. 이전 등록된 상표권 중 영문으로 등 록된 상표로, 현재 유효한 상표권인 경우만 신청이 가능 합니다. - 상표권의 소유자와 도메인의 소유자(신청자)는 일치하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표권 등록자(sunrise)로 신청 한 후, 신청 도메인의 상표등록 원부를 영문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국내에는 상표등록증 원부가 영문으로 제공하지 않으니, 공증을 통하는 방식으로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FAX-02)6008-6626 ) - 상표권 신청자는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 심사 결과에 대한 통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류 미제출시 도메인 등록심사에서 거부 되실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고객님 게 있으며, 심사비용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tel 도메인 활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tel 도메인은 일반 도메인과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기존 도메인은 웹 호스팅 서비스와 연계하여 고객님께서 제작하신 홈페이지를 직접 웹사이트에서 서비스가 되도록 지원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tel 도메인은 호스팅을 따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으며, DNS에 고객님의 연락정보 및 기업정보 등을 입력하면, .tel 도메인 입력시 해당 고객님 정보를 바로 표시하여 줍니다. 이러한 빠른 정보 공유는 고객님의 연락 및 사업을 보다 빠르게 진행 시켜드릴 수 있을 것 입니다. ( 참고 사이트 : http://telnic.org/faq.html ) |
|||||||||||||||||||||||||||||||||||||||||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
웹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 하단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클릭. [아이디 찾기] 이름 및 등록증 번호(주민등록증/사업자등록증)로 찾기 / 도메인명으로 찾기 중 선택하여 정보 기재-> 아이디 정보가 조회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거나,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아이디 & 등록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회원정보에 기재된 이메일주소가 조회되며, 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받기(회원 정보에 기재된 휴대폰번호)를 클릭하여 수신합니다.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 등록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회원정보에 기재된 이메일주소가 조회되며, 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받기(회원 정보에 기재된 휴대폰번호)를 클릭하여 수신합니다. 이때, 이메일주소나 휴대폰번호가 누락된 정보로 보일 경우에는 회원정보에 해당하는 증빙 서류를 웹아티로 팩스 송부하셔야 합니다. * 개인 : 주민등록증 copy본 / 운전면허증 copy본 / 여권 사본 택1 *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담당자(요청자)신분증 *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대표자신분증 (필수 기재사항 : '아이디 / 패스워드 요청' 또는'도메인명' 기재, 이메일주소(받을 수 있는 계정), 성함, 전화번호 / Fax : 031-244-0572) 팩스 송부 후 이메일주소로 아이디 /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받으신 정보는 웹아티 사이트 우측 상단 [MY웹아티] 메뉴에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 메뉴에서 사용하실 |
|||||||||||||||||||||||||||||||||||||||||
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되나요? | |||||||||||||||||||||||||||||||||||||||||
2005년 4월부터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세금계산서가 별도로 발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매출 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함으로, 신 | |||||||||||||||||||||||||||||||||||||||||
결제(입금)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 |||||||||||||||||||||||||||||||||||||||||
1. 예치금 - 웹아티에 충전된 예치금이 있을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쿠폰 - 이벤트 기간에 받으신 쿠폰을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 등록. 연장 등 결제 완료시 적립된 포인트가 누적되오니 결제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카드 - 카드 종류에 따라 '안심클릭' 또는 '안전결제(ISP)'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카드사 사이트에서 설치를 다운로드 해서 컴퓨터에 설치가 되어 있어야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5. 계좌이체 - '인터넷 뱅킹' 서비스가 가능하다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6. 무통장 - 신청시 부여되는 개별 계좌번호(14자리)로써, 정확한 계좌번호에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 주셔야만 결제가 됩니다. 단, ATM(CD기)에서는 가상 계좌 번호를 인식할 수 |
|||||||||||||||||||||||||||||||||||||||||
개인정보를 비공개 설정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 |||||||||||||||||||||||||||||||||||||||||
웹아티사이트(www.webarty.com) 접속-> 상단 로그인-> 상단 [도메인]-> [정보변경]-> 좌측 메뉴 하단 [MY정보변경]메뉴를 클릭하시면, 중앙에 도메인명이 보이고, 하단 [소유자정보변경] 메뉴를 클릭하여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단, 국내도메인(.kr) 개인의 경우에만 설정이 가능하며, 주소와 전화번호만이 비공개 설정 대상입니다. 국제도메인이나, .kr 사업자의 경우에는 비공개 설정이 불가능하며, 이는 정책적 |
|||||||||||||||||||||||||||||||||||||||||
도메인 소유자가 사망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 |||||||||||||||||||||||||||||||||||||||||
< 도메인 소유자 사망시 양수자 자격 조건 및 이전시 필요 서류> * 1차적 소유권자 - 유언장에 언급된 도메인 상속인 필요서류 - 피상속인의 제적등본 & 공증된 유언장 * 2차적 소유권자 - 유언장이 없는 경우 민법에서 규정한 상속인 (1순위:직계비속, 2순위:직계존속) 필요서류 - 피상속인의 제적등본 & 상속인의 호적등본(3개월이내) & 본인확인서 위의 경우 소유권이전 절차를 통해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 절차 진행 관련하여 소유권이전 담당자와 상의해 |
|||||||||||||||||||||||||||||||||||||||||
외국인 신분으로 도메인을 갖고 있는데 소유권이전을 어떻게 하나요... | |||||||||||||||||||||||||||||||||||||||||
도메인 소유자가 해외거주자 또는 외국인 등록증 소유자의 경우, 도메인을 소유하고는 있지만 소유권 이전을 직접 진행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등록증번호가 국내 일반 등록번호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에는 저희 웹아티 소유권이전 담당자께 별도 문의하신 후 진행해주시기 |
|||||||||||||||||||||||||||||||||||||||||
소유권이전시 주의사항은 무엇입니까? | |||||||||||||||||||||||||||||||||||||||||
1. 분쟁 중이거나, 등록기간이 만료된 도메인은 소유권이전이 불가능합니다. 2. 기관이전 중인 도메인의 경우 소유권이전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3. 소유권이전 서류 제출시 서류가 미비할 경우 소유권이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미처리 서류는 한 달 후에 자동 폐기됨) 4. 소유권이전 신청서에 도메인 소유자의 직인 및 싸인이 불분명하거나, 누락되어 있을 경우 소유권이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웹아티는 양도자와 양수자 사이의 어떠한 거래 및 계약에도 관여하지 않으며, 소유권이전 처리만을 적법한 절차에 따라 처리합니다. 소유권이전 처리 후 발생되는 모든 법적 책임은 양도. 양 |
|||||||||||||||||||||||||||||||||||||||||
도메인 파킹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
도메인 파킹(Domain Parking)서비스란 홈페이지를 구축하지 못하였을때나 수정중 등일때 임시적으로 안내 페이지를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저희 웹아티에서는 웹아티에서 등록된 도메인의 경우 직접 운영할 홈페이지가 구축될때까지 외부에 노출될 홈페이지 화면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도메인 > 부가서비스 > 파킹 메뉴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파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도메인의 네임서버가
|